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피니시


피니시 

존 에이커프 | 다산북스

출간일
2017-12-15
파일형태
ePub
용량
24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2, 대출중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교보문고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끝내지 못한 것들의 무덤 속에서 우리를 건져낼 방법! 더 이상 만성 시작 환자로 남고 싶지 않은 사람들, 세운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피니시』. 끝내지 못한 길 위에서 헤매는 이들에게,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성취의 통쾌함을 선사하는 책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코앞에 놓인 피니시 라인을 매번 통과하지 못하고 좌절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꺼이 어떤 목표든 끝까지 완주하는 성취의 비밀을 공개한다. 저자가 이야기하는 ‘끝내기의 기술’은 크게 3가지로 구분된다. 목표를 절반으로 줄이고, 목표 달성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일을 선별하고, 정말로 끝내고 싶다면 그 목표에 재미를 더하는 것. 방법은 간단하지만 중요한 것은 쉽고 단순해 보이는 이 기술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이뤄 가느냐에 달려 있다. 목표 달성 과정에 어떻게 추진력을 더하는지, 중간에 불쑥 나타나 우리의 시야를 가리는 방해꾼을 어떻게 몰아내는지, 과거의 경험에서 얻은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하고 활용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설명하면서 우리의 곁에서 함께 뛰며 완주를 도울 든든한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준다. 이를 통해 반드시 피니시 라인을 통과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저자소개

저자 : 존 에이커프 저자 존 에이커프(Jon Acuff)는 통찰력 있고 유쾌한 메시지로 지금까지 수백만 명의 독자를 사로잡은 동기부여 전문가이자 커리어코치, 베스트셀러 작가. 18년간 홈디포, 보스, 스테이플스 등의 회사에서 근무하며 경험한 것들을 블로그를 통해 사람들과 공유했고, 이것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작가로 데뷔했다. 특유의 따뜻하고 유쾌한 유머로 주목을 받은 그는 ‘작가들이 좋아하는 작가’, ‘독자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자기계발 작가’로 손꼽히고 있다. 『피니시』를 비롯해 『시작하라Start』 『그만두는 사람Quitter』 『두 오버Do Over』 등 그의 저서들은 모두 아마존 베스트셀러, 《월스트리트저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피니시』는 지금 당장 시작하라고 외치는 수많은 자기계발 전략 사이에서, 시작보다 더 중요하고, 어쩌면 시작하는 것쯤은 유치하고 쉬워보이게 만드는 ‘끝까지 해내는 것’에 관해 이야기한다. 그가 온라인에 개설한 ‘도전의 30일 프로젝트’는 이미 수만 명의 사람들이 참여해 놀라운 성과를 경험했고, 2016년에 멤피스대학교의 연구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그는 더 많이 애쓰고 노력하는 것이 결코 끝내는 습관을 만들어주지 못한다는 것을 실험으로 보여주며 사람들이 철석같이 믿고 따르는 대부분의 자기계발 전략을 뒤집고, 시작한 일을 끝내기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해 누구나 가뿐하게 실천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 책은 출간 즉시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뉴욕타임스》 《포브스》 《포춘》 등 수많은 언론의 극찬 사례를 받았다. ?https://acuff.me 역자 : 임가영 역자 임가영은 전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한 후, 현재 전문 통번역사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어쨌거나 마이웨이』『높은 창』『EYE IN THE SKY(출간예정)』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 끝내지 못한 것들의 무덤 속에서 1장. 완벽한 계획이 산산이 부서진 그날의 비밀 [ 우리를 자꾸 넘어뜨리는 완벽주의라는 악당 ] - 목표 달성에 대한 첫 번째 거짓말 - ‘목표 달성’의 문 그리고 ‘완벽주의’의 문 - 자꾸만 이용당하는 우리의 선한 욕심 2장. 우리는 왜 시작부터 거대한 목표를 세울까? [ 목표가 높을수록 실패하는 이유 ] - 완벽주의가 불러온 계획의 오류 - 성공 확률을 높이는 다른 접근 방법 - 결코 줄일 수 없는 목표? - ‘목표 줄이기’를 회사에 적용한다면? - 악당에게 시간표를 빼앗기지 말자 #액션플랜 3장. 우리의 시간을 망치는 대단한 착각 [ ‘모두 다 해내기’ 신화 ] - ‘다 해낼 수 있다’는 헛된 희망 - 수치심과 죄책감은 거부한다 - 미루기의 기술이 필요한 순간 - 세상 모든 사람들과 친구 할 게 아니라면 - 거절할 수 없다면, 단순화하자 - 지금 당장 즐거움을 좇아라 #액션플랜 4장. 끝까지 달리기 위해 필요한 기술 [ 목표 더하기 재미 ] - 재미 따위는, 엄청나게 중요하다! - 만족도와 성과, 둘 다 챙겨라 - 어떻게 해야 목표가 더 재미있어질까 - 나의 동기는 당근일까, 채찍일까 - 진짜 고수는 제대로 즐긴다 - 1년에 책 100권 독파하기 - 재미의 진실 #액션플랜 5장. 은근슬쩍 계획을 뒤엎는 방해꾼 [ ‘은신처’와 ‘숭고한 장애물’ ] - 스스로를 기만하는 방해꾼, 은신처 - 유도 기술을 살짝 활용할 시간 - 이토록 훌륭한 방해꾼, 숭고한 장애물 - ‘그때까지’가 문제다 - ‘만일 그렇게 되어버리면’에 속지 말자 - 몸풀기만 잘해도 완주가 쉬워진다 - 시간은 아직 우리 편이다 #액션플랜 6장. 우리의 인생에 숨어든 ‘비밀 원칙들’ [ 목표 달성을 어렵게 만드는 그릇된 믿음 ] - 자신을 향한 회초리를 거두자 - 비밀 원칙을 알아내기 위한 네 가지 질문 - ‘타인의 학위 빌리기’ 전략 - ‘아는 것’은 절반의 승리일 뿐 - ‘머리’는 모르는 ‘마음’의 꿍꿍이가 있다 #액션플랜 7장. 낙심한 우리를 일으켜 세우는 데이터 활용법 [ 어제의 경험으로부터 주어진 선물 ] - 완벽주의의 교묘함을 알아챌 무기 - 당신의 페이스메이커 - 무자비한 숫자들로 괴롭히려는 게 아니다 - 데이터는 현 위치를 알려줄 뿐 - 정말 80년 묵은 스카치가 필요할까? - 끝까지 가려면 출발 지점을 바라보라 - 목표 달성에 추진력을 더하는 방법 - 어제의 경험이 건넨 빛나는 교훈 - 비행기에서 더 쉽게 목표를 달성한다? - 예상치 못한 실적에 대처하는 법 - 데이터가 보내는 경보음을 무시하지 말자 #액션플랜 8장. 결승선 코앞에서 몰아치는 거센 방해 공작 [ 완벽주의의 마지막 한 방 ] - 마지막 질주 - ‘끝’에 관한 세 가지 두려움 - 우리에겐 훈수 두는 친구가 필요하다 - 나에게 난생 처음 물어본 질문 - 길고 긴 경주의 끝에서 #액션플랜 에필로그 | 내가 끝까지 해내는 힘을 믿는 이유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출판사의 다른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