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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생과 직장인의 두뇌를 100% 활용케 하는) 3시간 수면법
(수험생과 직장인의 두뇌를 100% 활용케 하는) 3시간 수면법
  • 저자후지모도 겐고 외
  • 출판사백만문화사
  • 출판일2018-01-10
  • 등록일2019-08-14
보유 2, 대출 2, 예약 4, 누적대출 4, 누적예약 9

책소개

수면 건강서. 이 책은 3시간의 수면을 통해 불면증을 치유하고, 3시간 수면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과 가수면법, 가수면 메커니즘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저자소개

유년시절부터 병고에 시달려 20세까지밖에 살 수 없다는 의사의 선고를 받았다. 그러나 이 죽음의 심연에서 요가로써 다시 일어난 후, 요가를 비롯한 폭넓은 분야에서 연구·실천을 계속하고 있다. 하루24시간으로도 부족할 만큼 스케줄을 수행하기 위해서, 이 책에서 공개하는 `3시간 수면법`을 창안, 스스로 실천하고 있다. 수면법의 제1인자로서 현재 일본에서 많은 비즈니스맨과 수험생을 지도하고 경이적인 효과를 올리고 있다. 저서로는 〈수면혁명〉, 〈당신은 이렇게 강해진다〉등 다수.

목차

제 1 장. 허점투성이의 8시간 수면상식적인 수면에 현혹되지 말라제일선에서 활약하는 사람일수록 수면은 짧다제 2 장. 수면과 생명 활동의 과학두뇌, 육체, 자율신경을 휴식시키는 수면이란?수면 부족을 해소하는 수면법짧지만 깊게 자고 상쾌하게 잠을 깨는 수면법제 3 장. 불면증은 이렇게 고칠 수 있다불면증이란 사치스러운 병이다불면증에 대한 어드바이스제 4 장. 3시간 수면법을 실천하는 비결3시간 수면을 달성하는 몇 가지 요령식사와 호흡이 3시간 수면을 좌우한다운동이 가져다주는 숙면과 건강제 5 장. 3시간 수면법이 비즈니스를 성공시킨다비즈니스 능력을 무한으로 신장시킨다이질적인 능력을 가능케 한다제 6 장. 이것이 3시간 수면법이다누구나 실현할 수 있는 3시간 수면법3시간 수면을 향상시키는 식사법제 7 장. 5분간 가수면법수면과 가수면은 이렇게 다르다지금 왜 가수면이 필요한가제 8 장. 아무도 모르는 가수면의 메커니즘소홀히 할 수 없는 가수면의 진가오른쪽 뇌와 왼쪽 뇌의 효과적인 전환을 꾀하라경이적인 체력 회복이 왜 가능한가?제 9 장. 효율 만점의 가수면 취하는 법즉각적으로 잠에 돌입하는 요령은 이렇다마음먹었던 시간에 눈을 뜬다수험생에게는 시간 관리가 성공의 갈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