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디너 클럽
디너 클럽
  • 저자사스키아 노르트
  • 출판사박하
  • 출판일2018-02-08
  • 등록일2020-01-20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섹시하고 도발적이며 무엇보다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네덜란드의 스릴러 여왕, 사스-키아 노르트의 작품이 국내에 처음 소개된다. 사스-키아 노르트는 발표하는 작품마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2010년부터 2012년까지 네덜란드에서 3년 연속 ‘올해의 스릴러 작가상’을 수상할 정도로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스릴러 작가이다. 그중에서도 《디너 클럽》은 네덜란드에서만 50만 부의 판매를 기록하며 그해 최고의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해외 25개국에 소개되어 사랑을 받았다. 특히 프랑스에서는 ‘올해의 베스트 스릴러 소설’로 선정될 만큼 큰 인기를 모은 작품이다. 튤립과 풍차의 나라에 이토록 강렬하고 흡입력 넘치는 스릴러 작품이 있었다는 데 독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사스키아 노르트

2010년부터 2012년까지 3년 연속 ‘올해의 스릴러 작가상’을 수상한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서스펜스 스릴러 작가. 

1967년 네덜란드 노르트홀란트  베르헌에서 태어났다. 위트레흐트에서 저널리즘과 연극을 공부한 후 90년대 초반부터 <비바> <마리 클레르> <플레이보이> 등과 같은 잡지에 글을 쓰며 칼럼니스트로 명성을 떨쳤다. 

2003년 처음 발표한 《Back to the Coast》로 네덜란드 최고 범죄소설에게 주어지는 ‘황금 올가미’ 상 후보에 오르며 인상적인 데뷔를 한 후 이듬해 발표한 《디너 클럽》으로 명실상부 네덜란드 최고의 스릴러 작가로 떠올랐다. 《디너 클럽》은 네덜란드에서만 50만 부의 판매를 기록하며 그해 최고의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이 작품 또한 ‘황금 올가미’ 상 후보에 올랐다. 《디너 클럽》은 해외 25개국에 소개되었고 프랑스에서는 ‘올해의 베스트 스릴러 소설’로 선정되며 세계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후 발표한 《New Neighbours》 《Fever》 등 전 작품이 해외 각국에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역자 : 이원열

전문 번역가 겸 뮤지션. ‘헝거 게임’ 시리즈, 《슈트케이스 속의 소년》을 비롯한 ‘니나 보르’ 시리즈, 《책 사냥꾼의 죽음》을 비롯한 ‘클리프 제인웨이’ 시리즈, ‘스콧 필그림’ 시리즈와 《내 어둠의 근원》 《뉴욕을 털어라》 《우리 동네 미완성 천사》 《요리사가 너무 많다》 《아이비 포켓만 아니면 돼》 등의 책을 옮겼다. 로큰롤 밴드 ‘원 트릭 포니스(One Trick Ponies)’의 리드싱어 겸 송라이터.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