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 저자론다 번
  • 출판사살림
  • 출판일2017-03-20
  • 등록일2017-06-02
보유 2, 대출 2, 예약 0, 누적대출 46, 누적예약 1

책소개



생각을 바꿔라. 그러면 인생이 바뀔 것이다!



10여 년 전 출간된 론다 번의 《시크릿》을 읽은 수많은 독자들이 자신의 삶이 어떻게 기적적으로 더 좋아질 수 있었는지에 대한 ‘진짜‘ 이야기를 저자인 론다 번에게 보내왔다. 이 책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는 독자들이 보내온 사연 중 가장 인상적이고, 마음에 온기를 주며, 용기를 북돋는 이야기를 추려 엮은 것이다. 이 책은 《시크릿》의 가르침을 일상에 적용해 자신의 돈, 건강, 인간관계, 사랑, 가족과 경력을 어떻게 완전히 바꿨는지 보여준다. 그리고 평범한 당신 또한 우주의 법칙을 이용해 삶의 모든 영역을 더 나은 쪽으로 바꿀 수 있다고 말한다. 



책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삶 전체가 가장 아슬아슬했을 때 어떻게 시크릿 법칙을 적용시켜 성공했는지에 관한 진짜 사례를 보여준다. 그리고 누구나 꿈꾸던 인생을 살 수 있다고 입을 모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한다. 실제 독자들이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꾼 사연을 담고 있는 이 책은 ‘시크릿 법칙’이 더 이상 허구가 아님을 증명하고 있다. 당신의 현재 생각은 미래의 삶을 만들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떠올리고, 늘 생각하고 있다면 무엇이든 당신의 삶으로 끌어당길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론다 번

저자 론다 번은 2006년 전 세계를 휩쓴 다큐멘터리 영화 「시크릿」을 제작해 수백만 명의 삶을 바꾸고, 세계적인 움직임에 불을 붙였다. 같은 해에 도서 『시크릿』도 출판되었다.『시크릿』은 5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이번 세기 들어 최장기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남아 있다. 론다는 그 외에도 3권의 베스트셀러를 남겼다. 2010년엔 『시크릿 더 파워』를, 2012년엔 『매직』을, 2013년엔 『히어로』를 썼다.



역자 : 허선영

역자 허선영은 전남대 경영대학을 졸업했다. 글밥아카데미 출판번역과정을 수료한 후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각성』이 있다.

목차

책을 시작하며 



나는 어떻게 구하고, 믿고, 받았나: 창조 과정 

나는 행복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부유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관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건강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일을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나는 삶을 바꾸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감사의 글 

세계 각국에서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